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2020 제주지역 소상공인 UCC공모전
상태바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2020 제주지역 소상공인 UCC공모전
  • 김태홍
  • 승인 2020.06.01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센터장 김치훈)은 센터 개소 1주년을 맞아, 1일부터 26일까지 '2020 제주지역 소상공인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주제는 ‘제주 소상공인’을 소재로 한 자유주제로, 예를 들어‘내 사업장의 역사와 변천사’,‘트렌디한 씩씩한 청년 사업가’,‘힘내라! 소상공인’ 등 소상공인에 대한 내용을 담으면 된다.

출품요건은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장르에 상관없이 30초 이상 3분이내의 영상이면 가능하다.

제출방법은 참가자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응모작을 업로드 후에 UCC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로 참가신청서와 응모작을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www.jejusc.kr)에서 확인가능하다.

접수된 공모작에 대해서는 기획성, 완성도, 독창성, 활용성 등에 대해 심사를 거쳐 총 4편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총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작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자료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 발표는 7월 초,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도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www.jejusc.kr, 064-758-5710)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코로나 19로 힘든 소상공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제주지역 소상공인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제고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