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제주여성영화제 사전 상영회 ‘미리만나는 여성영화’ ‘불온한 당신’
상태바
제21회 제주여성영화제 사전 상영회 ‘미리만나는 여성영화’ ‘불온한 당신’
  • 김태홍
  • 승인 2020.06.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민회는 오는 7월1일 메가박스 제주점7관에서 오후 7시 무료로 제21회 제주여성영화제 사전상영회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 첫 번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전 상영회는 지난 5월부터 진행한 ‘2020 제주씨네페미학교’와 함께 콜라보로 진행되어 감독과의 대화로 이어진다. 이번 상영회에서는 여성영상집단 ‘움’의 상영 후원으로 이영 감독의 2015년도 작품 ‘불온한 당신’을 상영할 예정이다.


제주씨네페미학교는 올해 처음으로 제주여성영화제에서 시작한 아카데미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부터 시작, 매주 수요일마다 총 6주에 걸쳐 진행됐다.

손희정 문화평론가, 조혜영 영화평론가, 황미요조 영화평론가, 김꽃비 배우, 김일란 감독과 함께 여성주의 감수성을 지닌 다층적인 인문학적 시각으로 한국의 대중문화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이영 감독과 함께 영화 관람 후 ‘혐오논쟁’을 주제로 GV를 진행한다.

좌석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 전체 좌석의 40% 수준으로 관람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사전 신청이 없이는 행사에 참여할 수 없으며, 신청자는 행사장 입장 시에도 체온 측정, 자가문진표를 작성해야 한다. 확진자/격리 대상자, 의심징후가 있는 자, 그리고 마스크 미착용자는 프로그램 참여가 불가능하다.

현재 정원 마감으로 신청은 완료됐으며, 참여를 원할 경우 예약 취소된 자리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잔여 좌석 여부는 유선으로 별도 문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