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2분기 전략적 홍보 우수부서 선정
상태바
제주시, 2분기 전략적 홍보 우수부서 선정
  • 김태홍
  • 승인 2020.07.0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MVP 해양수산과 오상후 팀장, 한림읍 신동우 주무관, 오라동 박창훈 주무관

제주시는 2020년 시정홍보 2분기 우수부서를 선정 8일 시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정홍보 2/4분기 최우수부서는 주민복지과, 구좌읍, 오라동이 선정, 우수부서는 해양수산과, 한림읍, 용담2동, 장려부서는 우당도서관·삼양동이 각각 선정됐다.

홍보MVP는 해양수산과 오상후 팀장, 한림읍 신동우 주무관, 오라동 박창훈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이번 시정홍보 우수부서 및 홍보MVP 선정은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제주시청 전 부서와 26개 읍면동을 대상으로 보도자료 및 대담, 인터뷰 등 보도자료 제공 건수 및 언론보도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부서와 홍보MVP에게는 상장 및 시상금(제주사랑 상품권)이 지급됐다.

선정된 부서와 읍·면·동은 소관부서의 시책 추진상황을 적기에 알리고 시민들과 소통의 장을 넓히는데 주력한 것으로 나타났다.

홍보MVP 선정은 부서별로 제공한 보도자료에 대해 우수 보도자료를 선정 후 전문가 평가를 통해 일선 현장에서 열심히 일한 직원을 선정해 근무의욕을 고취하는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다.

홍보MVP로 선정된 해양수산과 오상후 팀장은 제주시 2021년도 어촌분야 일반 농산어촌개발사업 공모 선정 및 효율적인 어항관리를 위한 4차 산업 IT기술 도입을 적극 홍보, 소통으로 여는 행복 제주시 구현에 앞장섰다.

한림읍 신동우 주무관은 재활용 도움센터에 아나바다 책방 눈길 등 주민과 함께하는 읍정 홍보에 주력했다.

오라동 박창훈 주무관은 폐자원 업사이클링 공원 조성 등 지역자생단체들이 코로나19 방역 활동 및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땀 흘리는 모습을 활발히 홍보, 시민 공감 시정 발전에 기여한 활동이 돋보였다.

양순화 제주시 공보실장은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참여하는 다양한 시민행복 정책을 발굴, 홍보해 시민의 시정참여와 시민 협치를 유도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