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엽 서귀포시장, 취임 후 장애인보호시설 최초 인사 간 시장”
상태바
“김태엽 서귀포시장, 취임 후 장애인보호시설 최초 인사 간 시장”
  • 김태홍
  • 승인 2020.07.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민생현장 방문, “상습침수지역사업 주민의견 적극 반영하라”
김태엽 서귀포시장(오른쪽)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10일은 표선면 지역 일원을 현장방문,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서귀포시는 밝혔다.

이날 주요 방문대상지는 장애인 복지시설(1개소), 상습침수지역(3개소), 표선지역 마을(4개소)과 표선면사무소 등 9개소이다.

김태엽 시장은 집중호우 시 농경지 등 상습 침수로 시민의 재산상 피해를 보고 있는 가시리, 하천리 등 상습침수지역 3개소를 방문, 저류지의 원활한 우수 유입 상황, 배수로 공사 진행 상황 등을 점검했다.

이어 가시리, 성읍1리, 표선리, 토산2리 등 마을을 방문, 주민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장애인 복지시설인 서귀포해오름주간활동센터를 방문했다.

김태엽 시장은 상습침수지역을 방문한 자리에서 “지역여건을 가장 잘 알고 있는 마을이장과 주변 토지주의 의견을 수렴해 사업 추진에 반영하고 사업을 조속히 마무리해 더 이상 침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태엽 시장은 지난 9일 첫 방문지인 청각언어 장애인 주간보호시설 돌담정낭을 방문하자 민태희 시설장은 “장애인보호시설에 취임인사를 온 최초의 서귀포시장”이라며 “장애인과 장애인 시설에 대한 더 많은 행정의 관심과 배려를 요청”했다.

이에, 김태엽 시장은 “수화(手話)로 ‘안녕하십니까’라고 말하고 행정의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