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덕기념관, '어린이 만덕 나눔학교' 프로그램 아동모집
상태바
김만덕기념관, '어린이 만덕 나눔학교' 프로그램 아동모집
  • 김태홍
  • 승인 2020.10.1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만덕기념관(관장 김상훈)은 오는 30일부터 도내 어린이(6~9세)를 대상으로 비대면 온라인 나눔교육프로그램 '어린이 만덕 나눔학교'프로그램 참가자를 14일부터 30일까지 프로그램 참가 아동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비대면 나눔교육프로그램으로 10월부터 2021년 2월까지 월 1회 총 다섯 차례 운영되며, 김만덕기념관이 기획한 나눔 동화책을 기반으로 한 구연동화 영상교육 및 나눔과 관련된 다섯 가지 학습자료(DIY 키트) 만들기 활동으로 구성된다. 참가 아동은 가정에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나눔을 즐겁게 배우고 일상생활에서 실천해 볼 수 있다.


김상훈 관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계획하고 있던 나눔 교육프로그램을 온라인 강좌 형식으로 변경해 비대면 교육프로그램으로 운영하게 되었다”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일생생활에 제약이 있지만, 어린이들이 가정에서 안전하게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김만덕과 나눔을 소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모집인원은 1회당 50명 으로, 나눔과 김만덕에 관심이 많은 도내 6~9세 어린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김만덕기념관 홈페이지(http://www.mandukmuseum.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