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년센터 '2020년 제주청년 권리장전' '기초 부동산' 온택트 강의 참여자 모집
상태바
제주청년센터 '2020년 제주청년 권리장전' '기초 부동산' 온택트 강의 참여자 모집
  • 김태홍
  • 승인 2020.10.2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청년센터는 청년의 기본 권리에 대한 해답을 찾는‘제주청년 권리장전’3차 '기초 금융' 강의에 참여할 청년들을 오는 10월 28일까지 모집한다.


‘제주청년 권리장전’ 프로그램은 ▲ 노무 ▲ 부동산 ▲ 금융 ▲ 회계/세무 등 제주지역 청년이 필요로 하는 주제로 청년이 삶을 살아감에 있어 어려움 또는 애로사항을 겪는 부분에 대한 해결안 및 정보 공유하고, 관련 분야의 전문가 특강을 통해 청년권리에 대한 체계적인 사항을 제공하고, 2차 강의는 '기초 부동산'주제로 지난 9월말에 진행됐다.

3차 강의는 '기초 금융'을 주제로 오는 31일 15시 제주청년센터 유튜브 라이브로 실시간 강연 및 Q&A로 진행될 예정이며, 모집대상은 기초 금융 및 자산관리가 궁금하거나 관심 있는 만 19세에서 39세 청년으로 오는 28일 14시까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제주청년센터 관계자는“이번 <기초 금융> 강의를 통해 청년들의 실생활에 맞는 재테크 및 자산관리 방법을 배우고 삶에 적용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제주청년센터는 ‘제주청년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 ‘제주청년학교’, ‘고민 툭!-고민상담 프로그램’, ‘청년프로젝트활동 지원 사업’, ‘청년의 품격(정장무료대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www.jejuyouth.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