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도내 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마케팅 교육실시
상태바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도내 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마케팅 교육실시
  • 김태홍
  • 승인 2020.10.2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는 도내 예비창업자의 준비된 창업지원과 소상공인의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경영아카데미 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은 지난 5월과 7월에 이에 세 번째 열리는 3기 마케팅교육으로 10월 28일과 29일 양일간 하루 5시간씩 총 10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주요내용은 ▲소상공인에게 적용 가능한 네이버 무료 서비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등 소상공인이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이번 마케팅교육 3기 강의는 임정욱(아이렌 대표) 강사의 교육으로 채워진다. 임정욱 강사는 부산, 울산, 강원, 대구 등 지역신용보증재단 및 신용보증재단 중앙회의 마케팅교육 외에도 여러 공공기관 및 기업의 마케팅 전문 강사로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이다.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는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마케팅교육 과정에서는 마케팅 수행단계별 실무방법론을 중심으로, 수행 사례의 예시를 통해 강의 내용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제주도내 예비창업자 및 소기업·소상공인 SNS마케팅의 광고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열리는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 3기 과정은 22일부터 접수 시작하여 20명 선착순 마감 시까지 모집한다.

2020년에 개최되는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는 꿈더하기 창업교육 4회, 희망더하기 경영관리교육 4회, 행복더하기 마케팅 교육 4회, 총 12회이고 현재 창업 교육 3회, 마케팅교육 2회 경영관리교육 2회가 개최 되어 남은 교육도 올해가 가기 전 계속 진행 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도내 예비창업자 및 소기업·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접수는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www.jejusc.kr)를 통해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