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우아한 형제들, 도내 외식업체 대상 온라인 강의 예정
상태바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우아한 형제들, 도내 외식업체 대상 온라인 강의 예정
  • 김태홍
  • 승인 2021.01.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외식업 종사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 ‘찾아가는 배민아카데미 제주편’참여 업체가 모집되고, 오는 2월 2일부터 5주간 온라인을 통한 강의가 진행된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이하 센터)와 ㈜우아한 형제들이 함께 주최하는 이번 교육은 제주도내 외식업체를 대상으로 지역 특색에 맞춘 사업 경영 노하우를 알려주는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아카데미 참여업체 모집은 11일 시작해 17일까지 일주일간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50명까지다. 신청은 제주도에서 외식업 사업장을 운영 중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교육은 다음 달 2일부터 3월 2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온라인(Zoom)을 통해 진행되며, 브랜드 콘셉트 개발·경영·마케팅 등의 전문 강사 강의와 현업에 종사 중인 제주도내 사장님의 현장 사례 등의 내용으로 짜여졌다. 2시간 30분 동안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양방향 소통으로 실시돼 교육생들의 강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제주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연계 혜택 및 교육 이후 컨설턴트의 현장 진단 및 방문 맞춤형 컨설팅이 제공된다.

특히 현장 컨설팅은 교육 이후 5개월 이내에 각 가게의 문제점에 맞춘 컨설턴트가 직접 사업장에 방문해 이뤄질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마케팅이나 경영·재무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사업장에 맞는 구체적인 개선책을 업체 사장님들께 1:1로 제공하게 된다.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관계자는 “외식업에 많은 노하우를 가진 배민아카데미의 지역 특성화 교육이 제주 외식업체의 경쟁력 강화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제주도내 소상공인 분들에게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아카데미와 관련한 사항은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http://pf.kakao.com/_nlRBT)’를 통한 알림이나 홈페이지(www.jejusc.kr) 및 전화 문의(064-758-5710) 등으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