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제주의 봄.. 3월 특별 프로모션 ‘스테이 인 브리즈 (Stay in Breeze)’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제주의 봄.. 3월 특별 프로모션 ‘스테이 인 브리즈 (Stay in Breeze)’
  • 고현준
  • 승인 2021.02.2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패키지 4개 중 선택 가능하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봄캉스를 위한 3월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는 23일 유채꽃이 만발하는 제주의 3월, 따뜻한 봄캉스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스테이 인 브리즈’는 제주신화월드의 인기 패키지 4개 중 선택 가능하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4개의 패키지는 모실 수영장에서 즐기는 힐링 피크닉 패키지 ‘풀사이드 피크닉’, 애프터눈 티세트가 포함된 ‘라운지 & 코지’, 사계절 온수 풀에서 치맥세트와 함께하는 ‘선셋 & 제주’, 조식과 디너 뷔페가 포함된 ‘메모리스 인 제주’가 있다.

‘풀사이드 피크닉’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메리어트 리조트 디럭스 객실에서 프리미어로, ‘라운지 & 코지’와 ‘메모리스 인 제주’는 랜딩 리조트 슈페리어 객실에서 디럭스로, ‘선셋 & 제주’는 신화 리조트 슈페리어 객실에서 디럭스로 업그레이드 되며, 예약 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된 객실을 선택해야 적용된다.

‘스테이 인 브리즈’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투숙객에 한해 적용되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는 일자별 한정 수량으로 객실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테이 인 브리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