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K리그1 제주유나이티드FC 홍보 지원
상태바
서귀포시, K리그1 제주유나이티드FC 홍보 지원
  • 김태홍
  • 승인 2021.02.2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올해 제주유나이티드FC 홍보 지원 등 협력을 더욱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는 내달 6일 리그 개막전을 앞두고 최적의 잔디 관리와 관중 편의시설, 전광판, 조명시설, 중계시설 등을 최종 점검하고 있다. 제주유나이티드FC 홈경기 개최 시 관중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경기장 광장을 정비하고 경기장 내 관중석에 대한 와이파이도 구축했다.

제주유나이티드FC는 경기장 내 무료 와이파이를 바탕으로 제주유나이티드FC 홈경기에 방문한 관중들에게 홈경기 하프타임을 활용, 서귀포시 시정 홍보는 물론 FC 증정품 이벤트‧행사를 추진한다.

시는 도내 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해 3월부터 12월까지 도내 초‧중‧고등학교와 제주유나이티드FC 클럽하우스에서 총 15회에 걸쳐서 찾아가는 축구교실을 운영하고 클럽하우스 초청, 슈팅스타 등 홈경기 부대행사를 통해 도내 유‧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진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부터 연간회원제를 폐지하고 멤버십제를 운영한다. 멤버십 가입가격은 2만원이며, 가입 시 기념품(우비), 멤버십 카드, 온라인 우선 예매권, 티켓할인, FC용품샵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좌석별 티켓북(1권당 10매)도 마련 홈경기 티켓 대량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유나이티드FC는 내달 1일 성남FC와의 원정과 6일 전북 현대와의 첫 홈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2021년 K리그1 일정에 돌입한다.

강경택 서귀포시 체육진흥과장은 “서귀포시와 제주유나이티드FC가 상호 협력해 제주유나이티드FC가 제주도민들 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