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더큰내일센터, 제주 자연 소리 담은 아기 숙면 지원 앱 ‘베베슬립’구글플레이 피처드 선정
상태바
제주더큰내일센터, 제주 자연 소리 담은 아기 숙면 지원 앱 ‘베베슬립’구글플레이 피처드 선정
  • 김태홍
  • 승인 2021.04.1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더큰내일센터는 아기의 숙면 지원을 위해 제주 자연의 소리를 담아 백색소음(ASMR)로 제공하는'베베슬립'이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베베슬립'은‘아기의 꿀잠을 연구하는 기업’을 모토로 하는 슬리핑라이언(공동대표 김한웅, 이용원)의 첫 번째 서비스이다.

베베슬립은 아기의 잠투정으로 고생하는 엄마들을 위한 앱으로, 백색소음과 함께 맞춤형 수면교육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베베슬립은 최근 구글로부터 엄격한 심사를 거쳐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었다. 이에 따라 베베슬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최근업데이트된 앱’ 컬렉션에 소개되어 약 1개월 이내 유저들에게 상단 노출될 예정으로, 글로벌 마케팅에 있어 매우 유의미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동대표 이용원, 김한웅 씨는 제주더큰내일센터 1기 참여자로 결합해 공동창업에 이르는 등, 내일센터를 통한 네트워크 구축과 초기 창업팀 발굴・육성・자원 연계의 성공 케이스다.

현재 베베슬립은 사용자들로부터 5점 만점에 평균 4.7점의 높은 평점을 얻고 있으며, 맘카페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 등에서 신생아 및 영아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제주더큰내일센터 김종현 센터장은“내일센터의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씨를 뿌리고 싹을 틔운 슬리핑 라이언의 이번 성과는 향후 도내 창업생태계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방증”이라며 “앞으로도 내일센터를 통한 네트워크 구축과 초기 창업팀 발굴・육성 및 도내 유관기관 등과의 자원 연계를 위해 더욱 밀도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