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학교와 함께 만드는 제주미래교육 비전 추진
상태바
제주도교육청, 학교와 함께 만드는 제주미래교육 비전 추진
  • 김태홍
  • 승인 2021.06.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교육청(교육감 이석문)은 포스트코로나 등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대비한 제주교육의 미래상을 도출하기 위하여 ‘학교와 함께 만드는 제주미래교육 비전’을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학교와 함께 만드는 제주미래교육 비전’은 도내 유치원·초·중·고등학생, 교직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지난 14일부터 7월 30일까지 제주미래교육 비전 관련 설문 참여하고, 내가 꿈꾸는 미래학교의 모습(학교상, 교사상, 학생상)에 대한 활동 결과를 홈페이지 탑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제주미래교육 비전 설문 참여는 홍보포스터 QR코드 클릭하거나 설문지 URL(http://ksurv.kr/?d=46561)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내가 꿈꾸는 미래학교의 모습은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작성하기 △사진·그림·UCC 제작하기 △토론 수업 주제로 운영하기 △학생자치회에서 주제로 채택 협의하기 △교직원협의회 안건으로 협의하기 등 제주미래교육과 관련한 활동을 할 수 있다.

활동 결과는 도교육청(지원청)홈페이지 첫 화면 메인 배너 ‘내가 꿈꾸는 미래학교는?’을 클릭하여 탑재할 수 있고, 각급 학교 홈페이지 팝업존 ‘내가 꿈꾸는 미래학교는?’을 이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https://www.jje.go.kr/index.jje?menuCd=DOM_000000117000000000&cpath=

도교육청 관계자는 “학교와 함께 만드는 제주미래교육 비전은 미래교육에 대한 다양한 상상을 공유하고, 미래교육을 구상하는 기회를 통해 학생·학부모·교직원들이 미래교육비전을 함께 만들어가는 마중물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