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국민캠프 제주 총괄지원본부장에 김형규씨 임명
상태바
윤석열 국민캠프 제주 총괄지원본부장에 김형규씨 임명
  • 고현준
  • 승인 2021.09.1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형규 윤석열 캠프 조직지원총괄 제주지역본부장

 

국민의힘 대선주자인 윤석열 캠프내 조직지원총괄 제주지역본부장에 김형규 국민의힘 중앙 위원회 환경분과 부위원장의 임명됐다.

윤석열후보 중앙캠프내 조직지원총괄본부장인 이영수 본부장은 현재 뉴한국의힘 회장으로 전국 18개지부, 252개 지회,20여개 홰외지부에 총 30만가량의 회원으로 결성돼 보수진영 최대의 조직으로 정치권에서 인정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난 14대 대선부터 보수진영 후보당선에 큰 역할을 해 온 한국의힘 이영수 회장이 최근 국민의힘 윤석열후보 중앙 국민캠프에 조직지원본부 총괄본부장으로 임명됨에 따라 뉴한국의힘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조직활동으로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한국의힘 이영수 회장과 김형규 본부장은 뉴한국의힘 창당과 함께 동고동락을 같이해 온 동지이며, 호형호제 하는 관계로 알려져 있다.

김형규 제주 총괄본부장은 국민권익위원회 산하 청렴코리아 제주위원장을 지냈으며 현재 (사)GJF제주환경회복포럼이사장과 제주발전포렴이사, 박정희대통령 정신선양회 제주총괄본부장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00년부터 한나라당 청년위원장을 시작으로 대통령선거대책위원 및 제주도당 주요당직을 겸했고, 현재는 국민의힘 중앙위 환경분과 부위원장을 맡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