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우당도서관, 2021 제주독서대전 프로그램별 참여자 모집
상태바
제주시 우당도서관, 2021 제주독서대전 프로그램별 참여자 모집
  • 김태홍
  • 승인 2021.09.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책, ᄒᆞᆫ디 어울령’을 주제로 한 2021 제주독서대전 프로그램별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독서대전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제주도 방역심의 위원회 지침을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온라인 중계 및 소규모 대면방식으로 진행된다.

시는 프로그램별 15명씩 선착순으로 모집, 소규모 대면방식으로 운영한다.

프로그램을 모집 내용은 개막 축하마당= ▲ 김겨울 작가와 오은 시인의‘가을밤 책의 선율’(50명)이다.

독서문화포럼=▲ᄒᆞᆫ디 어울령 독서모임의 모든 것 ▲책을 기획하고 만드는 사람들 ▲ᄒᆞᆫ디 어울령 동네책방 (각 15명)이다.

작가 북콘서트= ▲장류진 작가 ▲김수현 작가 ▲김신지 작가 ▲박경훈 작가 ▲이지현 작가 ▲이꽃님 작가 ▲김청연 작가 (각 15명)이다.

문인협회대담=▲제주어 문학에 대하여 ▲4·3문학에 대하여 (각 15명)이다.

또한 소규모 대면에 참여를 못하는 시민에게는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토록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여 실시간중계 및 녹화 중계를 통해 시민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책섬, 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에 접속하여 프로그램 – 프로그램사전신청 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으로 문의(728-1503)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시대 지친 시민들에게 제주형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책으로 소통하고 책으로 공감하며 책으로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독서문화를 시민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