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성가족연구원, 서포터즈단 공개 모집
상태바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서포터즈단 공개 모집
  • 김태홍
  • 승인 2022.05.1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성가족연구원(원장 민무숙)은 연구원의 첫 서포터즈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서포터즈단은 연구원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양성평등 가치를 확산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단의 활동 분야는 여성가족정책 및 관련 소식 전파, 연구원의 포럼,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 동행 취재, 연구보고서 등 주요 연구성과 확산 등의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이다.

모집 인원은 5명 이내이고, 모집기간은 23일까지이며, 공고일 현재 제주도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제주에 등록된 사업체 직원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제주여성가족연구원 홈페이지(www.jewfri.kr)에서 서식  작성 후 이메일(jewfri@jewfri.kr)로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5월부터 12월까지 여성가족정책 콘텐츠를 제작하고, 연구원의 생생한 소식을 블로그를 통해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선발된 서포터즈들에게는 발대식을 통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연구원의 서포터즈증을 지원한다.

콘텐츠 제작을 위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서포터즈 기간 동안 활동 내용을 심사하여 우수 활동자에게는 표창 등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민무숙 원장은“서포터즈단 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의 시의성 있는 여성가족 소식을 전달하고 도민과 연구원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