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2동, 제13회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일도2동, 제13회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이재익
  • 승인 2012.10.28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익(시민기자)

 

 

 

제주시 일도2동(동장 홍순택)은 28일 김상오 제주시장, 김우남 국회의원, 김희현 도위원, 고정식 도의원, 윤두호 교육의원을 비롯,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인화초등학교에서 지역주민 및 각 자생단체‧ 아파트자치회원 등 800여 명과 일도2동 연합청년회(회장 강상식)주관으로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일도2동 연합청년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회원 간 단결하여 하나된 모습으로 지역사회 일꾼으로 일도2동 발전을 위해 항상 청년회가 먼저 앞장서 나아갈 것”을 약속했다.

 

이날 참석한 김상오 제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동민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동민단합을 위한 디딤돌을 놓는 자리로 승화되는 흥겨운 한마음대회가 되기”를 기원했다.

격려사에 나선 일도2동 홍순택 동장은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됨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대회를 준비한 연합청년회원 모두를 격려했다.

 

 

 

이날 대회는 48개통 동민으로 구성된 4개 팀 및 각 자생단체‧ 아파트자치회원 등으로 구성된 6개 팀, 총 10개 팀이 배구 ․ 장작윷놀이 ‧ 장애물 이어달리기․ 어린이 줄넘기 등 7개의 경기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벌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종합우수상 과 입장상 부문을 새로이 도입, 더욱 풍성한 대회로 주민 등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일도2동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는 일도2동 연합청년회 주관과 일도2동주민센터 및 주민자치위원회․ 각 자생단체회․ 각 아파트자치회의 후원으로, 동민화합과 친선도모를 위해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는 행사로 2년 마다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