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홈페이지와 블로그 개편
상태바
인터넷 홈페이지와 블로그 개편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0.05.01 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근민 예비후보 도민과 소통 강화 행보 본격화


우근민 예비후보
우근민 무소속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는 30일 인터넷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개편하고 새로 트위터를 개통, 도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갔다.

이날 문을 연 우 예비후보 홈페이지(www.woojisa.com)는 '우근민!', '후보자 소식', '우근민의 약속', '열린마당' 등 4가지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우근민!' 코너에서는 청년 장교시절 부인인 당시 여군 장교 박승련 중위를 만나 사랑을 꽃피우고 가정을 이룬 '내사랑 내가족' 코너를 비롯 젊은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휴먼드라마, 6년의 제주일기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 '후보자 소식'과 '우근민의 약속' 코너에는 소년시절부터 도민·제주·세계를 만나기까지의 우 예비후보의 발자취를 담은 '사진첩'과 도지사 재임 시절 이뤄냈던 성과, 정책과 공약 등이 실려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리고 '열린마당' 코너에는 예비후보자에게 휴대폰으로 응원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공간과 도민들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트위터도 개통했으며, 블로그에는 우 예비후보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표정의 현장사진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우 예비후보는 "주요 콘텐츠 외에도 메인 화면에는 도민들이 정책제안을 받기 위한 '제안과 토론'의 공간도 확보했다"며 "오늘 개통한 사이버 공간이 도민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는 장소로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