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성장 R&D과제발굴연구회 지원계획 공고
상태바
녹색성장 R&D과제발굴연구회 지원계획 공고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0.05.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 기업사랑과 신청접수 기간 10일~25 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는 도내 중소기업이 미래성장 유망기술과 고부가가치 아이디어 제품을 사전 발굴․기획, 국가 R&D사업 참여 확대와 녹색성장 선도그룹을 육성하기 위해 “녹색성장 R&D과제 발굴 연구회”지원계획을 공고하고 오는 25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다.


녹색 R&D기술 상시발굴 시스템(연구회)이란 녹색성장 유망기술 관련 주제를 중심으로 기술교류, 학습활동 및 과제발굴․기획 등을 수행하기 위해 중소기업 관련 협회․단체, 대학․연구소, 기업 등의 관계자로 구성된 그룹으로 중소기업의 과제발굴 기획역량 강화를 위한 시스템을 말한다.

신청자격은 일정이상의 자격을 갖춘 산업계, 학계, 연구소, 경영전문가, 기타 등 6인 내외의 전문가로 하여금 연구회를 구성하여야 하며, 연구회 책임자가 사업계획서를 기업사랑과에 접수하면 된다.


지원대상은 사전검토와 더불어 평가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을 하며, 선정된 연구회는 제주특별자치도와 협약체결을 거쳐 연구회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받은 연구회에서는 기술기획보고서와 2과제이상의 RFP를 연구회 활동결과물로 제출해야한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청에서 시행하고 있는 “과제발굴연구회지원사업”과는 별개로 도 소재 중소기업의 R&D기술개발과제 발굴 능력을 키우고 국가 녹색(신)성장 R&D지원방향 변화에 따른 대응이 필요하여 올해부터 자체사업으로 시행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녹색R&D과제발굴연구회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www.jeju.go.kr/입법․고시․공고/)과 관리지침(기업사랑과 자료실)을 참고하거나 문의사항은 기업사랑과(전화 710-263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