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7대 자연경관’ 배너달기 운동
상태바
‘세계7대 자연경관’ 배너달기 운동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0.05.11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도내 기관․학교․단체․기업 동참 요청



‘세계7대 자연경관’선정을 위한 홈페이지 배너달기 운동이 전개된다.

11일 제주관광공사는 미국의 수퍼볼 영웅 “하인스 워드”를 지난 7일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 홍보대사로 위촉한 후 이를 적극 활용, 전국적인 이슈로 확산시키기 위해 도내 각 기관․단체․학교․기업 홈페이지에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 배너달기 운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4월부터 도내 주요기관․단체․기업(제주특별자치도 교육청, 제주대학교 등 도내대학,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농협, (사)제주올레 등) 등이 참여하는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추진협의체를 구성, 설명회 및 공동 홍보방안에 대해 상호 협력을 약속한 바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 외 기관․단체․기업을 대상으로 여러 차례 설명회를 개최, 세계7대자연경관 추진사업에 대한 홍보를 진행해 왔다.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 배너달기 운동은, 도내 행정기관․단체를 시작으로 호텔, 항공사, 여행사, 관광지, 도내 대학 그리고 도내에 소재하고 있는 기업체로 동참을 확산시켜 나가고, 조만간 국내 주요 기관․단체․기업으로도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제주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배너 및 팝업창은 투표방법보기와 투표사이트로 연결된다.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배너달기 운동에 동참을 원하는 기관․단체․기업의 홈페이지 관리자, 카페지기, 블로거는 제주관광공사 웹하드(http://jto.webhard.co.kr)에서 다운로드가 가능(아이디 jtomk/비밀번호 mk4206)하며, 궁금한 사항은 제주관광공사로 문의(064-740-6047, 담당자 박주영)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