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덕 의원 예비후보 등록, 재선행보 본격화
상태바
김진덕 의원 예비후보 등록, 재선행보 본격화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4.03.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덕 제주특별자치도의원(민주당, 외도․이호․도두)이 25일,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재선행보를 위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김진덕 의원은 “지난 4년간 지역발전과 공동체 발전을 위해 항공기 소음피해지원 강화, 교육·도시계획·문화·안전 분야 등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지역 속으로 들어가, 주민들과 더욱 소통하면서 더 듣고 더 뛰어다닐 계획”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실제로 지난 4년간 (가칭)외도중학교 신설을 위한 공론화 추진, 항공기소음피해지원규모 약 200% 확대, 외도동주민센터 신축, 외도초등학교 실내체육관 신축, 사통팔달의 서부교통중심지 조성, 교육환경개선, 버스노선 증편 등 초선의원 수준을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 의원은 “지역의 오랜 숙원인 외도동 주민센터 신축을 추진하고, 주민들에게 감사패를 받을 때 가장 행복한 기억이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제주국제공항 배후지역에 대한 산업입지적 접근, 신제주 배후 주거지역에 걸맞는 교육시설 확충, 문화자연자원을 활용한 생태휴양 공간 확충을 위해 더 뛰겠다”고 열정적으로 재선의지를 불태웠다.

이날 김진덕 의원은 ,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선산 묘소를 찾아 선거출마를 알렸으며, 등록 후 지역 충혼비에 들러 지역을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위해 참배를 했다.

한편 김진덕 의원은 그동안 의정활동을 통해 구상해놓은 지역발전 정책을, 주민들과 소통하고 검증하면서 공약으로 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