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철 예비후보, 읍민과 소통의 장 마련
상태바
박원철 예비후보, 읍민과 소통의 장 마련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4.03.26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골으멍 들으멍 모드락(樂)카페 & 부름씨 콜 센터 운영
박원철 도의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선거 제15선거구인 한림읍에 등록한 박원철 예비후보가 선거 사무소를 열어 한림읍민과의 소통의 공간을 마련 한다고 26일 전했다.


“모든 사람은 꽃보다 아름답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출발하는 박원철 예비후보는 한림읍 사람들이 모여 아름다운 한림읍의 미래를 얘기하고, 희망을 얘기하고, 한림읍민들과의 대화의 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원철 예비후보는 오늘 28일부터 선거사무소를 지역 주민 누구나 문턱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사무실 분위기를 열린 소통 카페 공간으로 활용 할 수 있는 ‘골으멍 들으멍 모드락(樂)카페’를 선거운동 기간 동안 운영하기로 했다.


박원철 예비후보는 “골으멍 들으멍 모드락(樂) 카페‘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모여서 허심탄회하게 말하고 듣고 공유하는 열린 소통 공간으로 활용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현장에서의 목소리를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고 풀뿌리 생활정치를 실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운영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다만 장애인이나 노약자들의 접근성 확보가 어렵다는 지적에 부르면 달려가는 ’부름씨 콜 센터‘를 함께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박원철 예비후보의 ‘골으멍 들으멍 모드락(樂)카페’ & ‘부름씨 콜센터’는 수신자 부담전화 070-7601-5546이고 위치는 한림에 소재해 있는 제주축협 서부지점3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