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제주지역본부, 애월도서관 귀농.귀촌 관련 도서 기증
상태바
농협제주지역본부, 애월도서관 귀농.귀촌 관련 도서 기증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4.04.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라도서관 (관장 윤선홍)은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는가 지난 21일 귀농·귀촌 관련 도서 약 50여권을 애월도서관에 기증했다고 밝혔다.

 

애월도서관은 올해 귀농·귀촌한 지역주민들을 위해 약 300만원 상당(총 159권)의 도서를 구입·비치하여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농협제주지역본부는 지역의 귀농·귀촌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애월도서관에 도서를 기증했다.

 

이번 기증 도서로는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에서 발행한 ‘귀농귀촌 매뉴얼’, ‘농업성공대학’, ‘제주농업 르네상스를 꿈꾸다’ 등 다양한 귀농·귀촌 관련 도서로 귀농·귀촌에 관심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애월도서관은 기증 도서를 종합자료실 신간 코너에 비치해 이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는 무료로 배부하는 등 이용자들을 위해 널리 활용할 계획이다.

 

윤선홍 애월도서관장은 “이번 도서 기증을 계기로 지역 주민 및 단체, 기업체들의 도서 나눔 문화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서 기증은 우편·택배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직접 도서관으로 방문하여 기증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애월도서관(도서 기증 담당자 728-347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