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단 찾아가는 음악회 성공리 마쳐
상태바
서귀포예술단 찾아가는 음악회 성공리 마쳐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0.08.05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예술단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뜻 깊은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7월 22일 남원읍을 시작으로 8월 4일 안덕면 대평 포구까지 2010 여름특별기획 공연 “시민과 관광객을 위한 5개 읍면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예술단은 읍면지역은 상대적으로 음악공연 관람기회가 적어 이들 읍면지역 주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공연을 기획한 것이다.

이번 음악회는 1,350여명의 시민과 관광객이 관람했고 다양한 관람객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가요, 민요, 팝송, 클래식,영화 ost 등 여러 프로그램을 구성,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연은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공연을 함으로써 다소 경직될 수 있는 음악회 분위기를 좀 더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관람객들이 음악을 감상하고 공연을 즐길 수 있었다.

서귀포시는 올해 읍면지역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결과에 대한 자체평가를 실시하고 미비사항에 대해서는 개선방안을 마련키로 했다.

서귀포시는 여름 휴가철인 8월 한 달 동안 새연교, 천지연 등 관광지를 중심으로 여름 특별기획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며, 여러 공연을 통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 서귀포시가 문화예술의 도시로 나아가는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