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립 시장, 2015 제주들불축제 초대
상태바
김병립 시장, 2015 제주들불축제 초대
  • 제주환경일보
  • 승인 2015.03.01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립 제주시장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에 즈음한 3월 5일부터 8일까지 애월읍 봉성리 새별오름을 주행사장으로 제주시 일원에서 ‘들불의 희망, 세계로 번지다’를 주제로 화려하게 막을 여는 2015 제주들불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주들불축제’는 제주의 옛 목축문화를 현대적 감각에 맞게 계승 발전시킨 문화관광 축제로 지난 1997년에 시작해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특히‘제주들불축제’는 올해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우수축제, 한국축제 50선, 제주인이 자랑하고 싶은 문화자원 1위, 제주특별자치도 최우수축제로 선정 되는 등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또한‘제주들불축제’연인원 30만 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다녀가고 270억원에 달하는 지역경제 창출효과를 거두고 있는 가운데 유네스코 3관왕과 세계 7대자연경관 등 드높아진 제주의 브랜드 가치에 걸맞는 세계적인 축제로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축제 4일 동안 날짜별 테마가 있는 축제마당 운영과 함께 주차장 등 편의시설 확충과 관람객 상해보험 가입 및 재해대처반 운영, 셔틀버스 운행 등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신명나는 축제가 되도록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세계인의 보물섬에서 희망의 불꽃으로 타오르게 될 2015 제주들불축제는 함께하는 모든 분들에게 진한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대한민국 최남단에서 시작되는 새봄의 기운을 만끽하시고 올 한해 궂은 액을 다 태워버리고 큰 복 받아 가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