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을생 시장, 제2공항 건의사항 담당 국장 현장방문하라
상태바
현을생 시장, 제2공항 건의사항 담당 국장 현장방문하라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5.11.2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간부회의서, '주민생활 불편 없도록 하라' 당부

현을생 서귀포시장

"제2공항 예정지인 성산읍 지역의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 국.과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설명해달라"

현을생 서귀포시장은 지난 25일 오후 5시 주간정책 간부회의 석상에서 이 같이 주문했다.

그러면서 현 시장은 "국.과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정성껏 처리상황을 설명할 수 있도록 하라"며 "개발행위 허가 제한 등으로 인해 주민들의 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국장을 중심으로 각별히 신경쓰라"고 주문했다.

현 시장은 또 "대민행정의 핵심가치는 대외적으로는 친절과 봉사정신, 대내적으로는 튼튼한 조직의 질서"라며 "국과장이 자기 역할과 본분, 도리, 기본에 충실히 하는 것만이 서귀포시가 당면한 주요 대형프로젝트를 원활히 추진하는 성공의 열쇠"라고 강조했다.

현 시장은  "각종편의시설 정비 등 주민불편사항에 대해서는 단계별 처리계획을 수립, 추진 가능한 사업에 대해서는 년 내 조속히 처리하라"면서  "서민들의 손톱 밑 가시를 없애주는 조그만 건의사항에서부터 가족처럼 생각하고 가족의 일을 처리하는 마음으로 성심성의껏 주민불편사항을 해결해줄 수 있도록 관련부서 국장이 직접 챙기라"고 당부했다.

현 시장은 "2016년 지자체 합동평가에 대비해 실적관리와 내년도 제주자치도의회 예산안심사 준비를 철저히 하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