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창수 예비후보, 도민이 중심이 되는 정책 펼친다
상태바
강창수 예비후보, 도민이 중심이 되는 정책 펼친다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01.10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노형동 동마빌딩서 개소식 개최

강창수 예비후보
제20대 국회의원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강창수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를 시작했다.

강 예비후보는 9일 오후 4시 선거사무소를 설치한 제주시 노형동 소재 동마빌딩 앞에서 많은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구성지 의장을 비롯해 손유원 부의장, 새누리당 고정식, 고충홍, 고태민, 김동욱, 김황국, 신관홍, 유진의, 하민철 도의원, 강성균 교육의원 뿐만 아니라, 현재 새누리당으로 같은 제주시 갑 선거구에서 공천경합을 벌이고 있는 양창윤, 양치석, 김용철 예비후보자와 제주시 을 선거구의 이연봉, 부상일, 한철용, 현덕규 예부후보, 서귀포시 선구거의 강경필 예비후보까지 참석하여 강 예비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강 예비후보는 “저는 항상 '우리 곁에'라는 글이 써있는 옷을 입고 다닌다. 여러분들 곁에서, 여러분들 속에서 함께하는 정치를 하겠다”며 전폭적 지지를 호소했다.

 
강 예비후보자는 “지금 제주가 많이 변화하고 있다”면서 “그 가운데 제주도민들의 의견이 얼마나 반영됐는지, 그 많은 정책들이 시행됐는지를 살펴보고, 도민을 위한 정책을 세워 실행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국회의원 예비후보자들이 할 수 있는 일들과 공약은 많다. 하지만 저는 정책이나 공약을 자주 내고 있지 않다. 공약과 정책을 깊이 고민하고 있다.”고 역설했다.

또한 “도지사와 국회의원이 할 일이 다르다. 저는 제9대 제주도의원을 지내면서 '무엇을 하느냐'보다 '어떻게 하느냐'를 고민했다”면서 “어떤 사업을 하더라도 '어떻게'가 중요하다. 정치도 그렇다”고 강조했다.

강 예비후보자는 “오늘 생각이 내일 바뀔 수 있고, 일주일 후 더 나은 생각이 날 수 있다”면서 “무엇을 할 것인가는 바뀔 수 있지만, 어떻게 할 것인가는 마음에 안고 가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강 예비후보는“제주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보다는 어떻게 할 것인지 고민해 나가겠다”면서 “항상 곁에 있고 도민이 중심이 되는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구성지 제주도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강창수 예비후보가 사단법인 청년제주이사장을 하면서 남을 돕는 일을 많이 하고 계신다. 남을 돕는다는 것은 언제나 함께하고 생활하며,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자신의 일 처럼 해 나간다는 뜻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필요한 이런 사람을 필요한 곳에 갖다 놓는게 우리 시대에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강 예비후보의 건승을 기원했다.

강 예비후보자는 지난해 출판기념회(아껴놓은 제주, 아껴놓을 제주)를 시작으로, 예비후보자 등록 후 후원회를 등록한지 2주만에 법정모금제한액 1억5천만 원 달성과 제주시 갑 선거구에서 가정 먼저 개소식을 여는 등 다른 예비후보자들도 한발 앞선 행보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