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명곡’정동하 &‘복면가왕’소냐 –희망콘서트
상태바
‘불후명곡’정동하 &‘복면가왕’소냐 –희망콘서트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02.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춘수)는 ‘정동하& 소냐’희망콘서트를 내달 3월6일 오후 3시, 7시 제주아 트센터 대극장에서 2회 공연을 갖는다.

아트센터 기획공연으로 ‘불후의 명곡 빅매치 최고우승자 정동하 & 12대 복면가왕 소냐 가수의 주옥같은 노래로 감성 발라드부터 폭발적인 록까지 다양한 분야의 노래를 선보이며, 특히 뮤지컬 갈라콘서트팀‘뮤즈’와 카르마나 챔버오케스트라까지 더 해져 말그대로 우아하고 멋진 무대를 선보인다.

센터는 주요 곡으로는 정동하의〈세상 위로〉,〈The Day〉,〈운명 같은 너〉,OST의 〈애벌레〉,〈안녕 그 말〉등 소냐의 〈진짜 이별〉,〈살 수 있어요 〉,뮤지컬의 〈마리아 마리아〉,〈지킬 앤 하이드〉등의 노래가 울펴 퍼지고 뮤지컬 갈라팀 뮤즈의 뮤지컬 메들리로 관객과 함께 더 가까이에서 감동으로 희망을 노래하고 삶의 순간 속에 힐링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관람료는 VIP석 5만원,R석 4만원이며,S(2층)석은 3만원으로 전좌석에 대해 공연티켓(1+1=2매)한 장을 구입하면 한 장을 더 제공한다.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http://arts.jejusi.go.kr)또는 전화예매, 현장예매 모두 15일부터 예매가 가능하며,관람은 7세이상으로 문화사랑회원 30퍼센트,다자녀가정 및 노인(65세 이상),국가유공자 등 50%퍼센트가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