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필 후보, "선의의 경쟁 펼치겠다"
상태바
강경필 후보, "선의의 경쟁 펼치겠다"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03.1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경필 예비후보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하는 강경필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하며 겸허하게 국회의원 예비후보로서 선의의 경쟁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경필 예비후보는 "지난 10여 년간 서귀포시는 힘없는 야당의원의 한계로 정부의 관심과 지원으로부터 멀어지고 소외되어 왔다"면서 "이번 선거에서 서귀포시민들은 정체돼 온 지역사회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발전과 도약을 가져올 능력 있는 인물을 원하고 계시다"고 강조했다.

강 예비후보는 "지난 12월 선거사무실을 개소한 이후 하루 15시간 이상 서귀포 곳곳을 다니며 각계 각층의 시민들을 만나뵙고 다양한 의견을 나누어 왔다. 시민들께서 말씀해주신 하나 하나의 의견을 소중히 새기며 앞으로도 서귀포시의 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번에 아쉽게 경선 후보자로 선정되지 못한 새누리당의 다른 예비후보자분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그러나 결국 우리 모두는 서귀포의 발전을 위해 함께 해야 할 동반자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서귀포를 위하는 그들 마음의 진정성은 같은 예비후보로서 가슴깊이 느끼고 공감하고 있다. 그분들이 소중하게 내놓았던 정책공약들이 선거 후에도 국회활동에 반영되고 서귀포의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진심을 가지고 협의해 나가겠다"며 "마지막까지 깨끗한 정책대결선거를 통해 새누리당을 대표해 선거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