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전사적‘드림나눔 봉사단’창단
상태바
JDC, 전사적‘드림나눔 봉사단’창단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0.12.2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 이하 JDC)는 21일 ‘JDC 드림나눔 봉사단’을 창단했다.

이날 창단식에는 변정일 이사장을 비롯, JDC 전 임직원과 대한적십자사 제주도 지사(회장 이용희), 제주사회복지 공동모금회(회장 김순두), 성심원 사랑의집(원장 김호성), 제주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상순), 제주다문화가정센터(센터장 오명찬), 제주이주민센터(센터장 김정우)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JDC 드림나눔 봉사단’ 단장(변정일 이사장)의 창단사와 단원일동의 실천 결의문 낭독, 봉사단 명칭 공모 수상자 시상과 창단 기념 김장담그기 나눔행사로 진행됐다.

 



‘JDC 드림나눔 봉사단’ 창단은 지난 2002년 JDC 창립이후 각 부서별로 산발적으로 전개해 오던 사회공헌사업을 전사적인 차원에서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이뤄졌다.

변정일 이사장은 창단사를 통해 “기업의 발전은 지역사회의 성장과 함께 이루어질 때 진정한 발전이 가능하다”며 “JDC는 2002년 창립이후 나눔과 상생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변화와 성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고 밝혔다.

창단식 이후 JDC 전 직원들과 초청 인사들의 참여 속에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가졌으며, 김장김치는 이 날 참여한 사회복지 기관들과 제주 이주민센터, 다문화가정 센터를 통해 복지시설 등에 전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