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이번 여름엔 사이판으로 가자!
상태바
진에어,이번 여름엔 사이판으로 가자!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6.05.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02명에게 7월 한달 현지 액티비티 관광 체험 기회


 
‘진에어가 최대 102명에게 사이판 현지 액티비티 관광 체험 기회를 쏜다…

26일 진에어(www.jinair.com)는 사이판의 각종 매력을 알리기 위해 사이판 현지 관광 상품과 인천-사이판 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사이판에서 #다이나믹하게 진에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티니안 섬 투어, 호핑 투어, 버기카(Buggy Car) 투어 등 사이판 현지의 액티비티 관광 코스 이용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사이판 항공권을 예매 후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늘(26일, 목)부터 6월 20일(월)까지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7월 1일(금)부터 7월 31일(일) 기간 중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비행기를 타고 사이판 인근 티니안 섬으로 이동해 관광하는 이색 섬 투어 코스를 6개팀(1개팀 최대 2명, 최대 총 12명), 선상낚시와 스노클링 등을 즐기는 호핑 투어 코스를 15개팀(1개팀 최대 3명, 최대 총 45명), 오프로드를 달리는 버기카 투어 코스를 15개팀(1개팀 최대 3명, 최대 총 45명) 추첨해 오는 6월 22일(수) 발표한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다이나믹한 청춘의 모습을 제시된 해시태그(#○○하니까청춘, #다이나믹하게진에어, #재미있게진에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6월 20일(월)까지 실시, 22일(수)에 당첨자 발표한다.

관련해 진에어는 “오는 6월 9일(목), 진에어가 주7회 스케줄로 인천-사이판 노선에 신규 취항하는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천혜의 자연 환경 속 휴양지에서 즐기는 색다른 아웃도어 액티비티 관광을 통해 사이판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