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지사, KTV 인터넷 생방송 ‘소인국’ 출연
상태바
원희룡 지사, KTV 인터넷 생방송 ‘소인국’ 출연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06.2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공간서 제주도민·네티즌과 실시간 쌍방향 소통

원희룡 제주도지사
원희룡 제주도지사가 KTV 국민방송(원장 류현순)의 인터넷 생방송에 출연해 제주도민·네티즌과의 실시간 쌍방향 소통에 나선다.

원희룡 지사는 오는 30일 낮 2시 제주도청에서 진행되는 KTV 『소인국』(진행 이해솔·최대환, 연출 이학재)에 출연해 제주에서의 성장 과정과 파란만장했던 청년 시절, 그리고 제주도지사로서의 비전과 꿈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KTV와 제주자치도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며, 댓글 난을 통해 질문과 대답을 주고받을 수 있어 기존의 딱딱하고 일방적인 대담 프로그램들과 큰 차이를 보일 전망이다.

특히 원 지사가 역점을 두고 추진하고 있는 ‘2030 탄소 없는 섬 제주’ 프로젝트를 비롯해 평소 도정에 관해 가졌던 궁금증을 도지사와 직접 대화를 통해 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통하는 인터넷 방송국’이라는 의미를 가진 KTV 『소인국』은 변화하는 매체 환경에 발맞춰 KTV가 새롭게 시도하는 다중채널네트워크(MCN: Multi Channel Networks)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먼저 네티즌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대담을 페이스북 라이브에서 생중계하고, 그 이후 편집과 자막 작업 등을 거쳐 KTV의 TV 방송과 유튜브 채널 등에서 시청자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