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선면, 요새 히트다 히트!
상태바
표선면, 요새 히트다 히트!
  • 장수익 기자
  • 승인 2016.10.02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십리축제 퍼레이드 및 마당놀이 ‘최우수’, 읍면동 정책페스티벌 ‘최우수’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오임수)이 최근 다양한 분야의 평가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표선면은 지난달 31일부터 서귀포시 자구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 ‘제22회 서귀포 칠십리축제’에서 읍면동 퍼레이드와 마을 마당놀이 경연 부분 모두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읍면동 퍼레이드에서는 ‘전통과 문화가 어우러진 표선면’이라는 주제로 표선면의 대표 브랜드인 ‘유채꽃’ 행렬을 비롯해 오백년 역사의 전통문화를 재현하는 걸궁팀, 말의 고장 표선면을 상징하는 컨텐츠 등을 절묘하게 조화해내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달 23일에는 제주특별자치도에서 도내 전 읍면동을 대상으로 개최한 '우리동네, 요런 사업 어떨까요! 읍면동정책 페스티벌'에서도 ‘최우수’에서 선정 돼 내년도에 10억원의 예산을 배정받게 된다.

이 뿐만이 아니라 역시 지난 달에 개최된 ‘2016년 서귀포시 주민자치박람회’에서 주민자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연일 표선면에 낭보가 전해지고 있다.

오임수 표선면장은 “최근의 좋은 성과들은 면민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역량을 한 데 모아주셨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한 행정에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