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용원 박홍성 대표‘2016 나눔 국민대상 포장’수상
상태바
삼성이용원 박홍성 대표‘2016 나눔 국민대상 포장’수상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10.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서홍동 소재 삼성이용원 박홍성 대표는 남다른 봉사정신과 책임감을 갖고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로로 27일 여의도 KBS홀에서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 모금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6년 대한민국 나눔 국민대상’에서 인적부분 국민포장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나눔 국민대상은 ▶인적 나눔 부문 ▶물적 나눔 부문 ▶생명 나눔 부문 ▶희망멘토링 부문 ▶기업사회공헌부문 등 5개분야에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형태로 나눔을 실천하는 나눔 실천자를 발굴, 포상하고 이들을 널리 알리는데 취지를 두고 있다.

박홍성 대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타의 모범이 되며, 평소 소외계층 대상 무료 이용봉사활동을 전개로 재능기부를 통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등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공로가 인정돼 큰 상을 수상하게 되는 영광을 안았다”고 전했다.

서귀포시는 삼성이용원 박홍성 대표는 1992년부터 지금까지 사회복지시설등 정기적 이용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서귀포보건소 시책인 소외계층의 이용서비스 요금할인을 내용으로 하는 “ 사랑나눔 행복카드제 ”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뿐만 아니라, 2013년 5월부터 학교 폭력 예방 및 청소년 선도 순찰활동 계도에도 적극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