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주민과 함께하는 행복 음악회 즐기게 마씸!
상태바
(기고)주민과 함께하는 행복 음악회 즐기게 마씸!
  • 한지연
  • 승인 2016.11.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지연 제주시 이도2동주민센터 주민자치담당

한지연 제주시 이도2동주민센터 주민자치담당
제주시 이도2동주민센터에서는 주민과 함께하는 행복 음악회를 준비하고 있다.

우리동의 동정 목표는『양보와 배려로 함께 잘사는 행복1번지 이도2동』으로 행복한 지역을 만들기 위하여 주민들에게 봉사를 하고 있다.

음악회는 주민과 동주민센터가 수평적 협치로 함께 기획 및 운영하는 지역 문화 행사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음악회 외에 부대행사로 나눔 바자회, 주민 체험 행사, 농산물 직거래 장터, 물물 교환 등을 통하여 우리 모두가 참여하는 한편 주민 화합의 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또한 우리시에서 역점으로 추진하고 있는 쓰레기 50% 이상 줄이기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다.

올해 5회째인 음악회는 10월 29일 토요일 16시부터 19시30분까지 이도2동 영산홍주택(제주일중 후문 맞은편) 북측 제40호 어린이공원에서 진행하게 된다.

부대행사로는 16시부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나눔 바자회, 통장협의회에서는 주민 체험 행사, (사)한국농업경영인제주지회와 한살림, 제주생협에서는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고, 본행사는 17시30분부터 오카리나 연주(우분트), 음악과 함께하는 무술 시범(정무관), 난타(이도이두드림진흥회), 합창(이도초등학교 합창단), 가야금·허벅무·경기민요 메들리(한얼메아리예술원), 오카리나 연주((사)제주국제오카리나협회), 함께 부르는 노래(제주주민자치연대 노래모임 모다정), 가면 퍼포먼스 및 저글링 불쇼(살거스 외국인팀), 노래를 끝으로 음악회는 마무리할 예정이다.

즐거운 주말에 가족과 함께 참여하여 문화를 누리고 또한 음악회를 통하여 서로간에 양보와 배려로 함께 잘사는 행복1번지를 만들었으면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