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테크노파크, 제주 수산제품 기획전 성황
상태바
제주테크노파크, 제주 수산제품 기획전 성황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6.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제주테크노파크(원장 허영호)는 해양수산부와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는 2017 수산산업 창업·투자 지원사업을 통해, 도내 수산기업의 판로확보 및 매출증대를 위한 제주 수산제품 기획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제주 수산제품 기획전은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주최: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 주관: KINTEX) 내에서 청정 제주 수산물을 홍보·판매를 했다.

기획전에는 도내 수산기업 7개사가 참가를 하여 국내 대형 유통망 바이어 및 MD와 구매상담회를 통해 10억여원 규모의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향후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계약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4만여명 이상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시식행사 및 할인행사를 통해 3천만원 규모의 현장 판매실적을 거두는 성과도 보였다.

이는 제주 청정수산물의 국내 바이어 및 소비자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수산 기획전의 홍보의 결과로 (재)제주테크노파크는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차별화된 수산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재)제주테크노파크 관계자는 “본 행사는 우수한 청정 제주 수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도내 수산기업의 판로확보와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였다.” 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짧은 행사 기간이지만 소기의 성과를 달성하였으며, 향후 실질적인 계약 및 온라인 등을 통한 지속적인 매출이 발생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