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서귀포시민화합한마당축제 성황
상태바
제5회 서귀포시민화합한마당축제 성황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6.2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서귀포 시민화합 한마당 축제가 서귀포시연합청년회(회장 진석준) 주관으로 지난 25일 공천포전지훈련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귀포 시민화합 한마당 축제는 성산부터 대정까지 17개 읍․면․동 주민이 참여하는 격년제 행사로 올해 5회째를 맞이하여 입장식 퍼포먼스, 체험행사, 홍보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참여한 시민들의 호응도가 높았다.

이중환 서귀포시장은 축사를 통해 대회준비에 애쓴 서귀포시연합청년회원들을 격려하였고, 이 날 행사가 ‘시민들에게 즐거움이 있는 자리, 화합하는 자리가 되어 서귀포시에 희망과 행복을 부르는 힘찬 울림이 만들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17개 읍․면․동 주민들이 지역의 특색과 자랑거리를 테마로 한 가장행렬을 시작으로 개성있는 입장식 퍼레이드를 펼쳤으며, 개회식 종료 후 읍․면․동 대항 6종의 체육경기(여자 럭비공 승부차기, 줄다리기, 장윷놀이, 투호, 남녀 400㎡ 계주, 팔씨름대회)가 열려 아이부터 어른까지 주민 모두의 열띤 응원과 함성이 경기장을 가득 메웠다.

또한, 부대행사로 소방안전체험, 페이스페인팅, 우드마카, 펄러비즈 체험, 부채 및 팔찌 만들기와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어린이와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는 등 이 날 서귀포시민 화합한마당 축제는 시민이 하나 되고 흥이 넘치는 행사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