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서귀포시 퐁낭 청소년 영화교실 참여학교 모집
상태바
제2기 서귀포시 퐁낭 청소년 영화교실 참여학교 모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7.16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평생교육지원과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제2기 서귀포시 청소년 문화예술학교 ‘퐁낭 청소년 영화 제작교실’을 제주영상위원회와 협력하여 지속 운영할 계획이며, 프로그램 참여학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퐁낭 청소년 영화 제작 교실’은 서귀포시 지역 청소년들이 올바른 영화 제작교육을 통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서귀포시 지역의 숨겨진 아름다움과 새로움을 찾아 진정한 ‘서귀포다움’의 발굴로 애향심을 고취하고,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 조성과 영화관련 진로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 2017년 5월부터 7월까지 제1기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총 4개교·38명이 수료했다.

이번 프로그램 진행은 ○ 총 5개교·75명에 대하여 1일 2시간씩 총 12차시로 운영되며, ○ 영화 스토리 만들기, 기획, 촬영교육, 편집 등 기초이론부터 실제 촬영과 작품 제작까지 이루어 질 계획이며, 해당학교로 찾아가는 교육으로 학교와 마을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 대상학교 모집은 오는 21일 까지 5개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1기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은 학교를 우선 선정하되, 수료학교의 경우 차 순위로 선정하여 심화반을 운영할 계획이다.

서귀포시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예체능 분야의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비교과 위주의 다양한 특화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