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도서관사무소, ‘제7회 서귀포 시민의 책’ 독후감쓰기대회 개최
상태바
서귀포도서관사무소, ‘제7회 서귀포 시민의 책’ 독후감쓰기대회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7.2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민의책읽기위원회(위원장 이경주)와 서귀포시 도서관운영사무소(소장 김숙희)는 제7회 서귀포 시민의 책 독후감쓰기대회를 개최한다.

제7차 서귀포 시민의 책으로 선정된 도서 30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독후감쓰기대회는 서귀포시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접수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다.

응모분야는 아동부, 청소년부, 일반부 등 총 3개 분야로 응모자의 연령대가 응모 분야와 동일해야 한다.

입상자는 10월 중 심사를 거쳐 대상 1명(50만원 상당 부상), 최우수상 3명(부문별 1명, 10만원 상당 부상), 우수 6명, 장려 10명, 단체 1곳 등 총 21명에게 시상하며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부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도서관운영사무소는 ‘책 읽는 서귀포시’를 만들어가기 위해 그동안 해마다 30여권의 시민의 책을 선정하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북 콘서트, 찾아가는 책읽기 릴레이, 올레미니문고 북카페 조성 등으로 책 읽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으며, 금번 독후감쓰기대회가 독서 생활화에 더욱 기여할 것으로 보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했다.

제7회 서귀포 시민의 책 독후감 쓰기 대회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삼매봉도서관으로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접수, 이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