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네티즌 10억명의 눈길 잡는다
상태바
해외 네티즌 10억명의 눈길 잡는다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03.24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 뉴세븐원더스 홈페이지에 제주 절경 사진 홍보



세계 7대 자연경관 투표 참여가 확산되는 가운데, 제주특별자치도는 뉴세븐원더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 절경 사진을 홍보한다.

현재 뉴세븐원더스 홈페이지(www.n7w.com)는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총 10억명이 투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최대 핫이슈 사이트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 내에 있는 최종 28개 후보지 소개 페이지를 적극 활용해 제주의 아름다운 절경을 담은 사진을 게재함으로써 해외 네티즌들에게 제주의 인지도를 높여 나가자는 취지다.



홈페이지에는 누구나 참여해 사진을 올릴 수 있는 만큼,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의 강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사진들을 선별해 투표마감일까지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제주는 최종 28개 후보지 가운데 세계7대 자연경관 예비심사 기준인 7개 테마인 섬, 화산, 폭포, 해변, 국립공원, 동굴, 숲을 모두 가지고 있는 유일한 지역인 만큼, 다양한 경관사진을 게재해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이에 따라 생물권보전지역, 세계자연유산, 세계지질공원 등 UNESCO 자연과학 분야 3관왕 사진을 비롯해 각종 사진공모전 입상작, 고유의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 등 다양한 소재의 사진들을 홍보해 해외 네티즌들에게 제주의 매력을 십분 홍보할 계획이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이번 이미지 사진 홍보를 통해 단기적으로는 제주의 다양한 이미지를 소개함으로써 외국인 인터넷 투표율을 높이는데 기여하며,궁극적으로는 제주의 국제적 인지도 제고를 위한 󰡐저비용 고효율󰡑 통합 마케팅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