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귀포 문화도시 조성사업 하반기 추가 공모 실시
상태바
2017 서귀포 문화도시 조성사업 하반기 추가 공모 실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8.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2017년도 서귀포문화도시 조성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 7월 실시한 기획공모와 일반 공모 등 2개 분야의 사업을 재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또 생태문화 원형 찾기 및 생태문화도시 발전방안 연구를 위한 학술공모를 추가로 실시한다.

재공모 사업은 기획공모와 일반 공모 2개 분야로 기획공모는 생태자원 활용 프로그램, 주민화합 프로그램, 청소년 문화기획 역량강화사업 등 3개 세부 분야이며 일반 공모는 일반 예술활동, 생활예술활동, 지역 문화예술 활동 3개 세부분야이다.

1차 공모시 신청 자격은 서귀포시에 주소를 둔 개인과 단체로 국한했으나 재공모에서는 기획공모에 한해 제주도내로 확대하여 사업의 다양성과 시민의 문화 향유권 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일반 공모의 신청자격은 1차 공모 시와 동일하며 공통적으로 모든 사업은 서귀포시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 및 문화 역량 강화를 위한 사업으로 서귀포시 관내에서 추진돼야 한다.

추가로 공모하는 학술 공모사업은 서귀포시 생태문화 원형 찾기, 서귀포시 생태문화도시 발전방안 연구 등 2개 분야로 생태문화 원형 찾기 분야는 서귀포 지역 고유 유·무형 문화의 원형 및 복원방안에 대한 연구 및 자료 구축을 위한 사업이며, 서귀포시 생태문화도시 발전방안 연구 분야는 문화도시로서의 서귀포시 발전방안에 대한 연구 및 자료구축을 위한 사업이다.

신청 자격은 일반 공모의 경우 서귀포시에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있는 개인, 또는 비영리 단체 및 법인, 학교 문화·예술 동아리, 장애인 문화·예술 동아리로 1차 공모 시와 동일하며, 기획공모와 학술공모인 경우는 공고일 현재 제주특별자치도내에 1년 이상 주소를 둔 개인 및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로 1년 이상의 신청분야 활동실적이 있어야 한다.

공모 신청 접수는 8월 9일부터 25일까지 등기우편 및 직접 방문을 통해 접수하며 접수된 사업은 자체 심사와 도 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친 후 최종 확정하고 결과는 시청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