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코스 포르투갈 완전정복’ 무료 배포
상태바
‘원코스 포르투갈 완전정복’ 무료 배포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9.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코스북 원코스 포르투갈 40부작 완간 기념

 
여행출판사 테마여행신문 TTN Korea(www.themetn.com)가 지난 1일부로 원코스 포르투갈(Portugal) 시리즈 40권을 완간했다.

이에 따라 시리즈 완간을 기념해 개별 도서의 책소개와 목차 등을 담은 ‘원코스 포르투갈041 포르투갈 완전정복’편을 무료 배포한다. 테마여행신문의 모든 콘텐츠는 테마여행신문 북스토어 앱(안드로이드), 리디북스, 교보문고, 네이버북, 예스24, 인터파크 등 국내 주요 전자책 플랫폼에서 조회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원코스 포르투갈(Portugal) 시리즈는 독자가 스스로 공부해야 하는 기존의 가이드북과 달리 동선에 따라 목차를 구성한 신개념 가이드북이다. 목차가 곧 여행동선이 되는 테마여행신문 TTN Korea만의 독특한 구성 방식은 기존의 가이드북과 달리 ‘코스북’으로 기획되었으며, 전자책을 따라 읽는 것만으로도 저자와 함께 현장을 직접 도보여행하는 것처럼 읽고, 거닐 수 있다.

원코스 포르투갈(Portugal)은 포르투갈 주요 도시의 유적, 성당, 박물관, 전망명소 등을 동선에 맞춰 구성하였기 때문에 독자가 여행 코스를 짜기 위한 고민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모든 동선을 하나의 GPX 정보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테마여행신문 TTN Korea 조명화 편집장은 “스마트폰 하나만 들고 여행하는 디지털 노마드를 위해, 국내 출판사 최초로 취재한 동선 그데로 목차를 구성했을 뿐 아니라, 동선에 맞춰 축적한 구글맵 GPX 정보를 삽입”하는 등 더 편리한 여행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고 밝혔다.

테마여행신문 TTN Korea은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쳐, 경기도 중소기업청 청년프론티어, 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등에 선정된 바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전문 전자출판사’로 2010년부터 현재까지 300종 이상을 기획 및 출간했다. 청운대 스마트관광기획가, 연세대 사회교육원, 인천시 계양구청 등과 협업해 미래의 여행기자와 여행작가를 양성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