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시민 대상 재활용품 처리업체 견학 실시
상태바
서귀포시, 시민 대상 재활용품 처리업체 견학 실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9.0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일반시민 대상으로 재활용쓰레기 처리시설 견학(Tour)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일반시민들에게 도내 재활용쓰레기 처리시설 견학기회를 제공하여 일상생활에서 분리 배출된 재활용쓰레기가 어떻게 자원으로 재탄생하는지 현장에서 직접 보고 배우면서 쓰레기 줄이기와 분리배출을 실천을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시설 견학 희망자를 모집한다.

이번 일반시민 대상 재활용쓰레기 처리시설 견학은 지난 5월과 7월 실시한 공무원과 자생단체장 대상 재활용쓰레기 처리시설 견학에 따른 만족도 조사 결과가 높게 나옴에 따라 일반시민들까지 재활용쓰레기 처리시설 견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일반시민 대상 재활용쓰레기 처리시설 희망자 모집내용을 살펴보면 △견학 희망자 모집기간은 8일부터 13일까지이며, △신청대상은 서귀포시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생활환경과 방문 또는 전화(☏ 760-3202)로 접수하면 된다.

견학 대상자와 견학 세부계획이 확정되면 △견학은 오는 21일부터 27일 기간 중 투어일자별 40명 이내로 신청인원에 따라 실시한다.

서귀포시는 재활용쓰레기 처리시설 견학에 대한 자세한 모집 요강은 서귀포시 홈페이지 공고란 참고 또는 서귀포시 생활환경과(☏ 760-3202)로 문의토록 요청, 깨끗한 서귀포시를 만들기 위한 쓰레기 줄이기에 관심있는 서귀포시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