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2017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2017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9.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서귀포시청소년수련시설연합회(회장 강하자)가 주관하는 ‘2017 서귀포시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오는 9일대정읍 하모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와La! 놀아La! 꿈꾸La! ’를 주제로 ▲참여마당 및 체험마당 ▲이벤트 ▲먹거리마당 ▲공연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청소년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은 제주지방경찰청 경찰악대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청소년수련시설에서 동아리활동을 하는 비보이, 응원댄스, 방송댄스, 보컬, 음악줄넘기 팀들이 꿈과 열정의 무대로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들을 선보인다.

서귀포시 관내 청소년시설 청소년운영위원회와 동아리가운영하는 참여마당 부스에서는 디퓨져, 석고방향제, 컵받침set, 캐릭터팔찌, 뮤즐리바, 컵화분, 드림캐쳐, 에코가방, 풍선아트 등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지역연계마당으로 서귀포경찰서‘학교폭력예방캠페인’대정파출소자율방범대 ‘팝콘 및 안전질서’ 생활공감 정책모니터 ‘엔틱펜꽂이’ 대정119센터‘안전체험’ 등 지역의 여러 기관 단체들이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청소년의 주체적인 참여활동과 넘치는 끼를 발휘할 수 있는 무대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