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년협동조합, ‘시에따이’와 함께하는 청년기행
상태바
제주청년협동조합, ‘시에따이’와 함께하는 청년기행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9.1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청년협동조합은 오는 17일 청년기행 ‘리빙트래블 시즌2 – 제주 시에따이의 어느 평범한 하루’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리빙트래블은 살아있는 여행이자, 삶을 여행한다는 뜻으로 청년들이 자신의 삶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제주 곳곳에서 풀어내는 특별한 기행이다.

이번 기행은 ‘평범하지 않은 삶 속에 존재하는 평범한 일상’이라는 주제로 제주에서 청년활동가로 활동하는 제주 ‘시에따이’ 강귀웅 씨의 발자취를 따라 여행할 계획이다.

첫 코스는 강귀웅 씨의 청년 활동 터전인 작당연구소로, 그가 평범하지 않은 청년활동가의 삶을 살아가게 된 계기와 그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그가 바쁜 삶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꾸준히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공간과 활동을 함께 체험할 예정이다. 이어 애월 한담 해변에서, 복잡한 마음을 비워내고 다시 새로운 생각으로 가득 채울 수 있도록 돕는 제주의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한다.

이민경 제주청년협동조합 이사는 "바쁜 일상 속에 지친 청년들에게 다양한 삶의 모습을 함께 경험하며 공감을 통해 서로를 위로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리빙트래블은 소소한 일상과 짧은 순간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행 신청은 인터넷(https://goo.gl/ZGb98p), 문의는 전화(010-9666-9793)로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15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NXC와 네오플이 새로운 제주를 위해 청년들의 문화를 지원하는 NEO-JEJU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