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오라로타리-오라동사무소 업무 협약식
상태바
제주오라로타리-오라동사무소 업무 협약식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9.27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오라로타리클럽(회장 조정숙)과 제주시 오라동주민센터(동장 송두영)은 지난 27일 오전 오라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 봉사,개발 등에 동참을 하기위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지역봉사활동, 동 지역사회 개발 및 청소년 선도 활동 등 제공함에 있어 협약의 취지를 이해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긴밀히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조정숙 회장은 인사말에서 “송두영 동장님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이 자리는 예술의 마을인 오라동주민센터와 제주오라로타리클럽간의 협약으로 서로간의 믿음을 만드는 시간을 확인하는 자리”라고 말했다.

또한 “같은 ‘오라’라는 이름을 쓰고 있는 오라동주민센터와 손잡고 위기가정이나 독거노인 집수리 및 자연정화 활동과 자연보호 캠페인 등을 하겠다”며 “어린이 재단 기부활동 및 다문화 가족 지원에도 신경 쓰겠다”고 말했다.

송두영 동장 “로타리는 지역사회 개발도 있지만 국제적인 활동을 하는 단체”라며 “제주오라로타리클럽과 협약식을 갖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 이번 협약을 통해 동네 구석구석 살펴 봉사활동에 대한 자원을 발굴하고 실질적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