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베식품 김억조 대표 부부, 자녀 결혼 축의금 500만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

2021-08-31     고현준

 

제주시 내도동에 위치한 나베식품 김억조 대표 부부가 자녀 결혼을 기념하여 축의금 500만원을 31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자녀 결혼식 때 받은 축의금을 의미 있게 사용하기 위해 부부가 뜻을 모아 마련했다.

김 대표 부부는 코로나 19로 인해 결혼식 하객 입장 인원이 제한되는 등 힘든 여건 속에서도 무사히 결혼식을 치룬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축의금 일부를 기부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이날 기부한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가정을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김억조 대표는 “거리두기로 인해 하객을 받지는 못했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나누고 싶었고, 새 출발하는 자녀 가정에 나눔의 기쁨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며 “무엇보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아동과 아동 가정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싶다”며 후원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억조 대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며 김장김치 봉사를 비롯한 다양한 봉사활동 및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제주낚시협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낚시대회 성금을 통한 장학금 전달 등 지역사회 내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