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에 마약 숨겨 반입,적발
상태바
속옷에 마약 숨겨 반입,적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1.04.2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 마약사범 4명 검거

고광언 제주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장


제주지방경찰청은 속옷에 마약을 숨겨 반입한 판매책과 투약사범 등을 적발했다.

고광언 제주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장은 지난 18일 필포폰을 제주로 밀반입한 송모씨(50, 부산시)등 4명을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달아난 김모씨(54.경남 김해시) 등 2명의 행방을 쫒고 있다고 밝혔다.

고광언 대장은 이들은 안양교도소에서 수감 당시 알게 된 사이로, 출소한 뒤 송씨는 2011년 2월 부산시 연제구 소재 연제4가 도로상에서 김씨로부터 필로폰 3g을 100만원을 주고 구입했다.

송씨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3회에 걸쳐 필로폰을 팬티속에 숨겨 항공편으로 제주에 입도한 뒤 제주시 이도동 소재 여관에서 제주에 거주중인 친구와 후배와 함께 필로폰을 투약했다는 것.

경찰은 부산에 거주하고 있는 송씨가 제주공항을 통해 핀로폰을 몰래 반입한 뒤 제주에 거주하는 친구 및 후배들에게 판매하면서 자신도 투약하고 있다는 정보를 첩보, 제주공항에 잠복한 끝에 송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검거된 송씨를 통해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김모씨(42.제주시) 등 3명을 자수토록 권유한 끝에 검거했고, 달아난 김씨 등 2명에 대해서는 수배초치를 내렸다.

고광언 제주경찰청 마약수사대장은 "마약사범들이 공항을 이용해 마약류를 반입하는 대담성까지 보이고 있다"며 "제주지역도 마약류 범죄로부터 안전한 곳이 아니라는 점과 재범율이 높다는 점을 인식하고 마약류 사범 예방 및 검거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