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도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와 함께 하세요!"
상태바
"뜨거운 도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와 함께 하세요!"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05.16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 6월 교육 수강생 모집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영윤)는 6월 교육프로그램을 마련, 16일부터 수강생 모집, 접수를 받고 있다.


6월 프로그램으로는 중국어초급(야간), POP지도사자격증, 플로리스트기능사, 여성폭력상담원양성과정(심화반), PC자가정비, 여성지도자대상리더십향상과정, 아빠는 요리왕(야간) 등 6개 과정으로 140명을 모집한다.


중국어초급(야간) 과정은 중국어의 입문단계로 중국인과 간단한 의사소통이 가능 하도록 학습하게 되며, POP지도사자격증 과정은 POP응용으로 실내간판 및 소품제작 등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학습하게 된다.

또 플로리스트 기능사 과정은 화훼를 이용한 전문성과 프로정신을 보유한 고급인력을 양성하게 된다.

여성폭력상담원양성(심화반) 과정은 여성폭력 피해자의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심리적․신체적 안정을 돕기 위하여 양성된 성폭력․가정폭력상담원을 대상으로 심화교육을 운영하게 되며, PC자가정비 과정은 컴퓨터의 주변기기에 대한 이해 및 HW, SW 관련 기본지식, PC 최적화 관리방법 등 문제발생에 대한 진단과 응급처리 능력 배양을 위해 학습하게 된다.

또한, 아빠는 요리왕(야간) 과정은 남성들의 요리 만들기 기능 습득을 통해 가족들에게 전하는 "맛" 사랑으로 가사분담 분위기 조성을 목표로 학습하게 된다.

수강신청은 16일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710-4378, 424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