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갯벌의 아름다움, 렌즈에 담아주세요”
상태바
“우리 갯벌의 아름다움, 렌즈에 담아주세요”
  • 제주환경일보
  • 승인 2011.11.01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부, 제4회 대한민국 갯벌사진 공모전

 


국토해양부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인간과 공존하는 우리나라 갯벌’이라는 주제로 아름답고 참신한 갯벌 사진 작품을 공모한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지속적으로 갯벌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우리 갯벌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국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출품수량은 사진부문은 1인당 3점까지(1작품만 수상가능)이며, 참여 방법은 국토해양부 갯벌정보시스템(http://www.tidalflat.go.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생명력이 넘치고 아름다운 갯벌의 아름다운 모습과 해양생물종에 대한 자연 그대로의 생생한 모습을 통해 인간의 삶과 더불어 공존하는 갯벌의 모습을 널리 알리고, 일반 대중의 참여도를 높여 연안습지 보전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접수된 작품은 관련 분야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26일에 최종 결과를 발표하며, 우수작은 갯벌정보시스템 내 감상코너에 공개하는 등 각종 해양관련 행사를 통해 전시할 계획이다.

대상 입상자 1명에게는 국토해양부장관상 및 상금을 수여하고, 금상(1)·은상(3)·동(5)·장려상(15) 등 총25 작품에 대해 시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공모전 참가요령은 국토해양부 갯벌정보시스템(http://www.tidalflat.go.kr)을 참조하면 된다.


(출처=국토해양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