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특집)앨고어 재단 제공, '기후변화'에 대한 동영상과 축하메시지
상태바
(창간특집)앨고어 재단 제공, '기후변화'에 대한 동영상과 축하메시지
  • 고현준
  • 승인 2020.05.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부 '지구환경보존, 기후변화문제의 올바른 정보 전달에 노력해 온 창간 11주년 축하' 메시지 보내 와

 

본지 창간 11주년을 맞아 앨고어 재단이 제공하는 기후변화 문제와 환경을 걱정하는 동영상을 소개합니다.

저희 제주환경일보와 기사제공 제휴를 맺고 있는 앨고어 재단 한국지부에서 제주환경 문제를 걱정하며 보내주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다음은 앨고어 재단 한국지부에서 동영상과 함께 보내 온 축하메시지입니다.

 

안녕하세요 고현준 대표님

 

지구환경보존, 기후변화문제에 대하여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해 오신 제주환경일보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제주환경일보가 지구환경보존 및 기후위기 인식전환을 촉구하는 대표적인 환경 전문지로 자리잡기까지 열정적으로 노력해 온 제주환경일보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존경을 보냅니다..

제주환경일보의 11주년 창간기념일을 맞이하여 저희 단체의 기후위기관련 동영상 소개를 추진시켜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최신 영상들은 한글자막이 없어서 보내드리지 못한 점 깊은 양해를 구하고자합니다.

다시 한 번 제주환경일보의 창간 기념일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 기후위기해결과 친환경 싱활 실천에 기여하는 환경 전문지로서 다시금 도약하길 기대하며 회사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기후프로젝트 한국지부 드림

 

이처럼 앨 고어 재단 한국지부가 제공하는 다음 3개 동영상을 통해 지구환경 문제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하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편집자주)

 

The Next Generation Asks World Leaders at UN Why Not Act on ( sub ).mp4

 

Climate Reality Leader - Dr. Susan Pacheco.avi

 

앨고어_24HoursOfReality2016_Korea.mp4

 

 

본 기사는 기후프로젝트(http://www.sgf.or.kr/)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본지는 엘 고어 전 미국부통령이 운영하는 기후프로젝트 한국지부의 허락을 받아 본 기사를 게재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기후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본 기사는 앨 고어 전 미국부통령이 창시한 기후프로젝트 한국지부와의 협의를 통해 게재하는 내용입니다.

앞으로 본지는 기후프로젝트에 소개되는 환경에 대한 제반 문제를 차례대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도 이 기후프로젝트가 제시하는 환경문제를 유심히 살펴 읽다 보면 현재 우리가 직면한 환경문제가 얼마나 심각한 상태인가를 잘 알게 될 것입니다.

제주도를 위해, 또 환경을 위해 지금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가를 찾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편집자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